암을 이겨내기 위한 각종 프로그램
약으로만 암을 치료할 수는 없습니다
감꽃요양병원에서는 암 치료에 도움이 되는 전문화된 각종 요법 및 프로그램을 통해서 전인적인 통합 암치료를 위한 각종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요가
본관의 모든 병실은 최고급 친환경 소재인 천연 황토(두께 2cm)로만 벽면을 마무리하였으며 바닥은 최고급 강화마루 온돌로 마감되어 있어 아늑하고도 편안한 병실 환경을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침대는 전자파가 차단된 최고급 맞춤형 돌침대로 전량 제작되어 제공됩니다. 모든 병실에는 최고급 화장실과 샤워시설 및 비데 등이 갖추


스포츠 댄스
각 병동 중간 로비마다 마련된 휴게실은 고급스러운 카페 분위기의 인테리어와 최고급 가구를 비치하였으며 수백권의 권장 도서가 마련되어 있습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이곳에서 독서, 음악 감상, 영화 감상, 반신욕기, 족욕기, 안마시설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휴식시간도 힐링의 연장선으로 편안하고 유익하게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배려를 하고 있습니다.

웃음치료
감꽃요양병원 본관 1층 동쪽 병동 입구에는 최고급 황토 및 소금으로 만든 찜질방고 365일 운영하고 있습니다. 누구나 편리하게 몸에 좋은 원적외선의 찜질방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노래 강습 및 레크레이션
감꽃요양병원은 아름답고 쾌적한 식당에서 환자들이 편안하게 즐겁게 식사를 하며 즐길 수 있도록 고급 호텔 레스토랑 분위기의 식당을 제공합니다. 식당 야외에는 테라스가 있고 날씨가 좋은 날에는 야외에서도 식사를 즐길 수 있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테라스 앞에는 넓은 잔디밭과 시냇물이 흘러 마치 숲 속에서 소풍을 온 것처럼 즐겁게 식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앎이 암을 이긴다 (화요강의)
식당앞 야외 테라스에는 누구나 즐겁게 식사를 즐기며 담소를 나눌 수 있습니다. 또한 각종 야생화 전시회 등이 수시로 준비기 되어 있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는 테라스입니다.

다도 수업
Persimmon Garden은 감꽃요양병원 본관 1층 휴게실 앞 양측 동서 병동 사이에 위치하고 있으며, 각종 야생화 및 아름다운 조경이 조성되어 있고 편안하게 누구든지 앉아서 담소를 나누거나 독서를 하며 휴식을 취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본관 옆 대나무길 데크 복도
서쪽 1층 병동 병실 밖은 사철푸른 대나무와 아름다운 데크 복도로 이루어져 있어 안락하고 시원한 느낌을 주며, 4계절 늘 시원한 느낌을 주며 데크로 연결된 복도로 병실 끝부분이 연결되는 독특한 구조를 자랑합니다.

병실 옆에 의사 진료실이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타병원에서는 환자들이 생활하는 병동과 의료진들의 진료실을 철저하게 분리하고 거리를 두는 경우가 많습니다. 늘 가깝지만 멀게만 느껴지는 의사-환자와의 거리.
감꽃요양병원은 이러한 기존의 개념을 과감히 버

고주파 온열 치료실
쾌적한 환경에서 최신식 독일 셀시우스 고주파 온열 치료기 시설을 운영하고 있으며, 의사가 직접 치료 계획을 세우고 관리하여 안전하고 효과적인 항암치료를 시행하고 있습니다.